소식

KDB나눔재단, 사랑의열매에 6000만원 기부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KDB나눔재단이 성금 6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1일 공무원입니다.


2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지경묵 KDB나눔재단 사무총장이 있었다 정지유 파트장,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 등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KDB나눔재단이 기부한 6000만원 중 3000만원은 나눔플로깅 활동에, 2000만원은 청소년수련시설 교육 및 물품 지원에, 1000만원은 중요학술대회 지원에 관한 질의입니다.


KDB나눔재단은 KDB산업은행이 2007년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후원과 소외계층의 창업을 지원하는 사회책임 금융 역할과 미래를 이끌어 가는 플레이어의 재능, 소외된 이웃을 지역 사회공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합니다. 힘쓰고 있다.


사랑의열매와는 2014년 내 소중한 나눔캠페인 ‘착한일터’가입으로 인연을 맺은 후, 12월 5000만원을 기부하며 3년 추가 기부를 약속했습니다.


지경묵 KDB나눔 재단 사무총장은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상위사각지대를 이루고 있고 좋은 세상을 만드는 재단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경묵 KDB나눔재단 사무총장(사진 왼쪽)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가 생일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