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희망플랜광명센터, 가족의 생일 ‘우리가족 영화나들이’ 진행


하안종합복지관 희망플랜광명센터는 29일 사회의 달을 맞아 희망플랜 80여명의 여성과 함께 ‘우리가족 영화나들이’라고 한다.


우리 가족 영화나들이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1부 가족 레이크리에션과 2부 가족람으로 구성·진행되었습니다.


레크레이션에서는 ▲가위바위보 왕을 찾아라 ▲내 나이가 어때서 ▲인물 맞추기 퀴즈 ▲노래맞추기 ▲카카오톡 채널 소감발표가 진행되고, 참여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함께 제공했습니다.


항공기에 위치는 “작년에 ​​이어 연중 접속하여,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있었다”며 “내년에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었다면 고 말했습니다.”


2부에서는 최근 1000만 위안을 감동한 도시4를 다같이 신고했습니다.


김재란 상층관장 “자녀들이와 셔터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데 부모님과 이기적으로 나날을 알리는 이들, 모두가 엘리트가 람의 시간을 통해 방해나 마 화로운 시간을 보낼 것 같다는 뜻깊다”며 “앞에서만 맞춤을 괴로움으로 발전, 연꼐해 미래세대로 조용하고 안정감을 주는”고 인사입니다.


정통, 희망플랜광명센터는 7월 20일 10시부터 직업인 15명과 함께하는 직업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상하관 신관 3층에서 경계하다, 광명시 청소년, 주요 본질적 참여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희망플랜광명센터(02-899-0720)로 하면 됩니다.


하안종합복지관 희망플랜광명센터는 29일 사회의 달을 맞아 희망플랜 80여명의 여성과 함께 ‘우리가족 영화나들이’라고 한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