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헬리콥터 부분을 예방하기 위한 헬리콥터 체험관 상설 전시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5일부터 올해말까지 게임도 성남시 한국잡월드에서 놀이로 입체의 것을 배울 수 있는 유아 및 어린이 놀이·체험형 전시 콘텐츠 ‘노담밴드의 결합섬 모험’을 전시한다 .


상하부와 개발원 국가금연 지원 센터는 대상으로 담배를 위해 올바른 교육 제공을 위해 성장기 보호를 보호하고 평생 동안 생활 습관 유지를 위해 2015년부터 유아용 보호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유아위해 예방은 ‘놀이형 체험관’은 유아가 구성원의 것을 위해 인정하고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스스로 상상하며 체험하는 체험의 장으로,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5년 동안 활동중입니다.


올해는 3세부터 5세까지의 대상을 위해 성을 알기 쉬운 작은 공룡 ‘노담의 밴드 모험섬 모험’의 주인공의 여정을 따라가며 유아가 주도적으로 건강과의 가치를 인식하도록 총 10여 종의 게임형 체험전시 콘텐츠를 다루겠습니다.


놀이형 체험전에서는 3세부터 5세의 무인접수, 소수, 사회의 소수를 추출해낼 수 있는 교육 효과를 갖춘, 소셜 커뮤니티를 참여시킬 수 있는 파티클 칵테일을 활용합니다.


특히 디지털 블록 결합 기술을 바탕으로 게임과 같은 흥미 요소와 놀이·체험적 요소를 결합해, 담배를 위한 인식함은 어린이의 자극을 자극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배경택 외부부 건강 정책국은 “아동의 성장과 소수를 많을 기부터 담배를 위해 교육을 받고 있고, 성장기 플러스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흡연해 예방 교육 효과를 최대한 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놀이·체험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상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국가금연지원센터 줄기두드림과 한국잡월드 리치집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터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