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한국장애인복지시설-금융산업공익재단, 특장차량 지원사업 MOU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회장 정석왕)는 24일 금융산업공익재단(이사장 박준식)과 함께 ‘시설조정배리어프리 특수특장차 지원사업’을 설명할 것을 약속했다.


재단은 2021년부터 매년 약 2휠의 사업비를 밀집된 이동식 거주 시설에 특장 차량을 전달하는 배리어프리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21년부터 3년까지 함께하는 총 32개소 행동거주 시설에 특장차 32대를 지원했다.


전국적인 감각거주 시설에 지원되는 차량은 일반 차량과 핸들링이 작은 후면 차량에 적합해 져야 합니다.


또한, 행동의 안전을 위해 이동을 위해 전후·후측방 충돌을 방지하고, 조치를 취하는 것을 방지하고 유지, 안전 하차 경고 등의 차량 옵션을 추가해 그들의 안전 이동권을 보호할 것입니다.


정석왕이야 중요한 것은 “이동 약자들의 생활과 이동을 지원해 주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며 “그리고 금융산업 공익 재단과 전반을 통해 이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박준식 재단 이사 장은 “올해는 어느 정도 해보다 조금 더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선에 대해 좀 더 여유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특장 차량 지원이 필요한 지역 사회의 접근과 이동권을 확대함으로써 사회참여의 문을 넓은 힐링하도록 기대한다”고 포트 .


그렇습니다, 금융산업공익재단은 우리나 최초의 산업 대표 노사공동 공익재단으로 2018년 10월이 되었습니다. 금융노조 10만 복원원과 33개 금융기관이 공동으로 기금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받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