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한국사회복지협의회-HUG, ‘HUG 드림홈 지원사업’으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와 주택도시 보증공사(사장 유병태, 이하’HUG’)가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 ‘HUG 드림홈 지원사업’에 포함가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HUG 드림홈 지원사업’은 무주택 조용한계층을 대상으로 주택 임차자금을 지원하고 안정 및 생활환경 개선을 돕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HUG의업(業)과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2007년부터 지금까지 18년째 해오고 있습니다.


특별히 앞으로는 보호종료아동 조치 및 중장년 고독사 등 사회 현안 해결을 위해 자립준비청(소)년 및 독거중장년세대까지 지원 대상을 확대해 조손·장애·한부모·다문화세대,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세대 와 같이 기존 대상에서 범위를 넓혀서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UG와 한국복지협의회는 지난 17년 간 1322가구를 대상으로 총 76억 7000만 원을 지원하고, 올해는 총 4억 원 크기로 림계층의 떠오르는 복지 소파를 차자금을 따르다입니다. 이를 통해 평화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HUG 드림홈 지원사업’은 6월 7일(금)까지 접수됩니다. 무주택자이면서 지역 만 18세 미만의 아이들을 1인 이상으로 있는 조손, 장애, 한부모, 다문화세대 및 자립준비청(소)년,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세대, 독거중장년세대를 대상으로 서울 최대 1000 만원, 그 외 지역은 최대 500만 원의 임차자금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HUG 드림홈 지원사업’에 대한 특별한 사항은 상위넷 홈페이지(www.bokji.net) 공지사항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2024 HUG 드림홈 지원사업 포스터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