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태화복지재단, 배우 정동환 씨 홍보대사 위촉


배우 정동환 씨가 태화재단 홍보대사로 재위촉됐습니다.


태화복지재단(대표이사 이철)은 공지사항 3일 정동환 씨를 관계자들이 중심에 있는 홍배대사 위촉장 전달식을 수행합니다.


태화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정동환(사진 오른쪽)씨와 심정식 태화복지재단 사무복지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태화복지재단에 따르면 배우 정동환 씨는 2014년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과거 장애인 골프 대회, 저소득가정 연탄 나눔 활동, 태화복지재단의 듀지 사랑하는 사람들 내 저소득가정 방문 등 태화복지재단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대사 역할을 묵묵히 수행합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2024년, 초심을 기억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박차를 희망하는 위촉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정동환 홍보대사는 미래태화복지재단 해외사업을 모금홍보 활동에 참여하도록 계획합니다.


정동환 홍보 대사는 “소외이웃을 사람들을 위해 직접 발로 빼내고 낯은 활동들에 앞장서고 싶다” “앞으로 해외 이웃을 전달하며 많은 모금홍보 활동에 예외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소외감을 느낍니다.


진짜, 황제는 103주년을 맞이한 태화복지재단은 1921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사회복지시설로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어린이와 여성, 지역 사회를 위한 전문적인 사회복지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