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컨트리푸드뱅크-MG새마을금고, 어글리푸드 지원사업 전달식 개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MG새마을금고중앙회는 공지 27일 전북푸드뱅크(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지역 내 저소득계층을 ‘어글리푸드’전달식을 따르겠습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김성이)와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다른 27일 내 저소득계층을 일러스트’어글리푸드’전달식을 만나고 인사합니다.


‘어글리푸드 지원 사업’은 농가에서 생산되는 성분 중 맛과 영양은 훌륭하지만 모양과 크기 등 요인에게 등급외 분류를 구매하여 저소득계층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후방 강원, 전남지역에 이어 올해는 전북, 경남, 경북, 충북에 1억 원의 등급외 규격(못난이농산물)을 구매하여 지원합니다.


님 전달식에는 MG새마을금고 중앙회 ESG경영본부 및 전북지역본부 상당한, 전북지역 MG새마을금고 이사장,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사업단장과 전북광역푸드뱅크 회장을 포함한’전북’어글리푸드 지원사업에 선정된 4 개 기초 사업장에 관한 내용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김성 한국 사회 복지 협의회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아무 것도 없는계에게 아특없이 유일하게 지원해 달라고 감사하다” “신선 식품 지원을 통해 며 격리차에 따라다니는계는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최선을 다할 것을 고 층합니다.”


김 인 새마을금고 중앙회 회장은 “지역 못난이 가구를 구매해 계열에게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 경제 활성화, 탄소중립실천에도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사회 활동이다” 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합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