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전국푸드뱅크, 공영홈쇼핑과 통일식 주변계층에 쌀 30톤 지원


수락호 공영홈 쇼핑 대표이사(같음)와 김성이 있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쌀나눔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컨트리푸드뱅크(회장 김성이)와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수락호)은 10일 결식하는계층을 울리며 쌀 30톤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공영홈 쇼핑이 추진하고 있는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전국의 우수한 우리 쌀을 각 지역 푸드뱅크에 전달하여 그림자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지원하는 사회 기여 활동이다.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쌀은 누구에게나 필요하지만, 기부가 잘 맞다는 것입니다”며 “작년 20톤에 이어 올해도 30톤을 지원해 협의회 공영홈쇼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결정적인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수락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공영홈 쇼핑을 대표하는 원칙은 전국 단위 사회 활동으로 해결하는 것만으로 유효하다”며“사랑의 쌀이 경계에 잘 전해지는 범위에 더 따뜻한 사회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공영홈 쇼핑을 대표합니다. “라고 했어요.


이제, 기부식품등제공 사업(푸드뱅크)은 「식품등 기부 활성화에 관한 프로세스」에 따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보건부로부터 받아 처리결정위기에 처리하는 층 음식 및 생활을 전달하는 물성 나눔 전달용품 전달에 따라 이다. 본능기를 02-713-0377로, 1688-1377로 문의하면 됩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