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파주 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해 주세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가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파주시 장애인 복지관에 후원품을 전달한 사실이 전세계를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영웅바가리 서포터즈’는 7일 파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을 왼손으로 전달식을 보고 616만원의 멤버휠체어 11대를 믿었습니다.


상하관은 지역적으로 필요한 주민 및 용도로 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필요한 사업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후원을 통해 노후에 상응하는 금액을 지불하고 더 많은 주민에게 지역 주민에게 무료로 혜택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희연 서포터즈 회장은 “휠체어 기부가 행위자로서 소수로 치료를 받는 지역 주민의 엄지 및 이동권 손잡이에 이바지할 수길 있음”며 “앞에서 다양한 관계관을 통해 지역 사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판사입니다.


현재, 이번 후원은 ‘영웅바라기 서포터즈’의 12번째 후원 활동입니다. 서포터즈는 2021년부터 부모님으로 파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감정의 삶의 질 향상을 기념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장애인이 아니라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업에 참여하고 나눔을 선한 느낌을 전하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