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 바이럴 K-뷰티 브랜드는 20초마다 제품을 판매합니다 |

대한민국 추천 스킨케어 1위 제품, 에스트라를 만나보세요.

소셜 미디어 피드에서 에스트라를 접하셨을 수도 있고, 스킨케어 팬들이 아토베리어 라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한국에서 일반 대중(20초마다 제품이 판매됨)과 전체 의료 분야(임상 기반 제품은 한국 병원 및 진료소의 필수품임) 모두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발견하고 이를 일상적인 통계에 추가하세요!

에스트라를 사랑하게 될 이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Aestura Atobarrier): 깊은 수분 공급과 장벽 사랑을 위한 피부의 BFF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로 고민 중이신가요?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 라인은 건강한 피부 장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피부 장벽을 벽돌 벽으로 생각하십시오. 세라마이드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주고 수분을 유지하며 자극 물질을 제거합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31.99

부드러운 세라마이드 기술로 120시간 동안 수분을 공급하는 럭셔리 크림입니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28.99

이 에센스는 피부의 천연 보습 특성을 모방하여 깊은 수분 공급과 아름다운 이슬 같은 윤기를 선사합니다.

아토베리어365 로션 – $31.99

따뜻한 날씨에 딱 맞는 가벼운 포뮬러를 갖춘 이 로션은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합니다.

에이시카 365 블레미쉬 카밍 세럼 – $38.99

센텔라 아시아티카와 첨단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결합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첨가한 이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붉은기와 잡티를 줄이는 데 적합합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