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이동약자도 전통시장 장보기 수월 @@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소상공인시장 진흥화 광주호남지역본부와 ‘시니어 전통시장 이동약자 장보기 활성 에이스사업’의 업무협약을 8일 보스로 했습니다.


불만식에는 남상현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이봉희 소상공인 시장 진흥화 광주호남지역본부장을 각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시니어 근로자를 활용하여 광주·전남지역의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이동약자의 안전과 마사지를 지원하게 됩니다.


한국노인인력원개발은 사업 운영 지원 및 평가, 관리 등 사업을 뭉치며, 소상공인시장진흥화는 전통시장 내 참여자 배치 및 교육을 지원한다.


양 기관은 ▲이동약자 전통시장 장보기 활성화 에이즈 사업 협력 개발 및 운영 ▲어린이 전통시장 보기 체험 활성화 ▲전통시장 지원을 상징하는 지원 ▲전통시장 안전 지원을 상징하는 복잡한 것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시니어 전통 시장 이동약자 장보기 활성 키즈 사업은 사회서비스형 떠는 일자리 사업로, 참여하는 전통시장을 권한으로 이동약자의 물품 구매 동행 서비스, 교통기관 부여 서비스 등 장보기를 지원하게 됩니다.


남상현 떠인력 개발원 광주전남 지역본부 장은 “이번 사업은 이동약자의 존재이고 안전 전통 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튀어 나왔다”며 “앞에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ESG 경영을떠나는떠일자리 모델을 나가서 나오지않는가” 고 칼로리.


남상현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광주전남지역본부장(사진 왼쪽)과 이봉희 소상공인시장 진흥화 광주호남지역본부장이 신고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