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우리의 슈가 크러시 – Soul of SEOUL

당신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에게는 축제, 카니발 및 기타 유사한 지역 행사에서 항상 솜사탕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의 대도시 서울의 거리를 걷다가 꽃 모양의 솜사탕 구름을 보는 것은 여러분이 보게 될 가장 예상치 못한 달콤한 것 중 하나였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 안에 있었다 활기차고 젊은 서울 홍대, 그런데 어쨌든, 당신이 선택한 꽃 디자인으로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자판기를 본 적이 있나요? 준비가 되면 스스로 준비하세요. 한국 서울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솜사탕 자판기, 홍대, 한국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클릭 후 구매하시면 판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젊음과 창의성이 고군분투하는 곳, 거리의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홍대, 독특하고 귀여운 카페 그들은 모든 방을 둘러싸고 있고 거기에 있습니다 백화점과 세련된 쇼핑몰 반면에. 저는 한국에 와서 처음 10년 동안 홍개를 서울에 있는 집으로 불렀는데 재미있고 항상 눈길을 끄는 것이 있어요.

홍대에 들어오면 유명한 곳을 볼 수 있어요 라면도서관 그리고 그 짠맛이 나는 곳을 지나 모퉁이를 돌면 가장 흥분된 여행자조차도 기뻐할 광경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기계가 아니라 솜사탕을 최고로 조각하는 기계인 솜사탕 자판기입니다. 꽃 모양.

솔직히 저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꽃에서 솜사탕을 뽑아내는 기계는 실제 작동하는 기계라기보다는 카니발 흥행가의 상상에 더 가까웠습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밝은 색상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9살짜리 아이와 함께 우리는 멈춰 서서 그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아야 했습니다.

홍대에서 가장 독특한 명품 매장: 라면라이브러리홍대에서 가장 독특한 명품 매장: 라면라이브러리

그래도 그 생각을 비웃어서는 안 됐어요. 한국에 음식을 배달하는 로봇을 발견했고 거기에 있습니다. 개인 버스와 택시응, 간단한 솜사탕 자판기는 왜 없지?

마음에 드는 꽃 모양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꽃이 다양하며, 선택 사항에 만족하면 기계가 작동합니다. 설탕이 눈앞에서 솜사탕에서 꽃으로 쉽게 변하는 모습을 창문을 통해 지켜보세요.

단 몇 분 만에 우리는 섬세하면서도 크고 달콤한 꽃을 피우는 줄기를 갖게 되었는데, 먹기에 너무 좋은 꽃이었습니다. 거의. 내가 아홉 살이 있다고 했죠?

홍대는 서울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런 흥미로운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홍대 거리와 골목을 헤매고 계시다면, 이 매력적인 조합에 눈을 떼지 마세요. 기술, 예술, 제과를 하나의 흥미로운 것으로 결합한 기계를 보는 것은 매일 있는 일이 아닙니다.


아, 그리고 한국의 다른 지역에서도 이 재미있는 자동판매기를 볼 수 있다는 점을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꽃다발을 사는 자판기부터 저녁 식사용 고기를 사는 자판기까지, 한국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자판기가 있는데, 이 자판기는 설탕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것을 핀!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