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용인처인노인복지관-용인시핵심리더과정팀, 저소득원 생신잔치활동


용인시처인노인 복지관은 30일 용인시 핵심리더 교육 과정팀과 함께계층 나누들을 ‘생신잔치 리셉션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처인노인 복지관은 생일을 잘 지내는 계층을 다루며 대상으로 축하와 선물을 전달하며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활동 교육은 용인시 핵심리더과정 제7기에 참여하고 있는 26명의 손잡이계 층의 생신 축하 프로그램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필기를 위해 손수 생신카드를 작성하고 선물을 사랑하고, 직접 댁을 이용하여 전달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접속자들에게 경제적 지원은 물론 외부 지원으로 사회적 소감을 느끼며, 지역 사회 연계를 통해 효력을 받는 입장효친사상을 보여줄 수 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긍정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은 “우리의 작은 정성에도 행복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더욱 닮고 보라는 것입니다”며 “앞에서 지역 사회 친구들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기태 상공관장 “어르신들을 위해 헬리콥터 활동에 참여하는 용인시 핵심리더 교육 과정팀에 감사의 다양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에서만 지역 사회와 연결되어 그들에게 행복을 주는 봉사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발전시켜주고 싶습니다” .


현재, 용인시 핵심리더 교육과정팀은 2020년부터 하부관과 연계해 그들을 후원하고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처인노인 복지관은 30일 용인시 핵심리더 교육 과정팀과 함께계층 나누들을 ‘생신잔치 리셉션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