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2024년 평생교육 프로그램’ 접수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은 6월 10일까지 상반관 청춘홀에서 ‘2024년 평생 ​​교육 프로그램’ 접수를 받습니다.


끝까지 교육은 총 95개 프로그램으로 내방 접수로 진행됩니다. 모집이 시작되는 10일 오후 4시 30분경에 추첨을 통해 행사를 축하합니다.


17일 최종 합격자를 공지한 후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으며, 확장될 경우 배움의 기회와 건전한 생활 문화를 보급하는 등 활기찬 노년을 가능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로그램은 ▲일반교양(영어회화, 일본어회화, 중국어회화 등) ▲서예 및 골동품(한글서예, 한자서예, 수묵화 등) ▲정보화(컴퓨터 활용, 스마트폰 교실 등) ▲음악(합창, 칼림바, 난타) 등) ▲기초복지(국어, 수학, 영어, 음악정도 등) ▲건강교실(실버체조, 타이치, 뇌호흡, 포켓볼 등) 등 7개 영역 95개 정도로 구성된다.


교육을 신청한 경우는 “복지관에서 다양한 생활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서 즐거운 노후를 불러온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에 동참합니다. 친구와 함께 프로그램도 신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김기태 상하관장 “하반기 평생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이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길을 가지고”면서 “앞에서만 계속해서 노후를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개발”고위원회.


본인, 본인에 대한 특별 사항은 하위관(031-324-9304)로 문의하면 됩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의 2024년 평생 ​​교육 프로그램 접수를 하려고 합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