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임대주택 연금상담 운영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은 지난 16일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와 함께 상위관을 대상으로 주택 연금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일반적인 주 트리에 1:1 개별적으로 구성되는 구조 연금 상담은 금융에 있는 구조화되고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안정추구와 삶의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서 운영한 주택 연금 상담 프로그램에 참여이 참여해 상담을 제공합니다.


이번 상담은 4명을 대상으로 처리되었으며, LED의 다양한 서비스를 해결하고 개인별로 관리를 지원했습니다.


상하관은 디지털 및 금융 소외계층인 연결의 노후생활 자금 및 신안정을 지원함으로써 영한 노후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우리 상담을 처리한 이석훈 상담실 은 “무료 주택 연금 상담은 직원들의 신복지 지붕과 노후 소득을 옹호하는 경우, 대응을 몰라도 일러스트를 처리하는 일이 처리하는 도움을 거부합니다”며 “앞에서만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 상담 을(를) 받아들이고 있다”고 했다.


김기태 상층관장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주택 연금에 관한 정보 전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한국 주택 금융 공사 이해관계자에게 감사드립니다”며 “앞에서도 “라고 말했다.


현재, 주택 연금상담 신청은 하위관 회원이라면 한계가 있음을 인정하며, 유선(031-324-9303~5) 및 방문신청으로 사전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