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압구정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아침 ‘영양 특식 행사, 안내한끼’ 진행


축하합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사안은 상부관 내 합리적인 식당을 호스팅하도록 100명을 대상으로 처리하는 경우, 잡곡밥, 수육 등 균형잡힌 쪼깃과 빵, ​​두유 등의 다과를 제대로 함께하는 것이 좋다는 뜻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활동을 위해 NH농협 은행 서울본부, 이새날 서울시의원이 후원하고, 이새날 의원은 직접 배식 활동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김성진 압구정노인 복지관 의자 “어버이날을 위해서만 수용할 수 있는 한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NH농협 은행 서울본부와 이새날 의원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에서만 상하관은 지역 내에서 그들의 위로 올리기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고 판사.


정현범 NH농협 은행 서울본부장 “강남구 내 존재들의 상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사회 공헌 리딩 은행이 그 소유를 다할 수 있다”고 관계자.


이새날 의원은 “이번 행사는 강남구 내 참여들과 함께 온정을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구성원 컨테이너와 관련된 컨테이너 높이를 위해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압구정노인복지관은 3일 어버이날을 맞아 ‘영양특식 행사, 활동한끼’를 진행했습니다. 나만의 의식을 위해 NH농협 은행 서울본부가 후원금을 쾌척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