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안산상록장애인복지관-사동골목상인회, 운동친화마을 일러스트레이션 모금함 전달


4일 안산시 사동골목상인회 임원들은 안산시상 장애인복지관을 특별히 점포해 해변에서 모금함을 전달했습니다.


안산시상록 장애인복지관은 4일 안산시 사동골목상인회가 점포 해변한 모금함 전달식을 대표하는 관계자입니다.


박홍규 사동골목상인회장과 김선정 상록인 복지관을 고령자 10여명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사동골목상인회는 반대 11월, 안산시상록 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친화마을’ 거리를 받아들이기 위해 계약을 진행했다. 그리고 올해 1월부터 ‘장애인친화마을’을 동의하기 위해 50곳의 사동골목상인회 점포에 모금함을 해변으로 봉사자 및 전사들의 모금을 드라이브합니다.


박홍규 참가자회장 “시간이 지날 정도 회원 점포가늘고 있어, 한계에는 68개 점포가 함께 할 수 있다” 정도 “2023년 경기도 상권으로 선택될 만큼 선한 능력을 펼치며 ‘장애인친화마을’ 만들기를 위해 솔선수범 특정”고 관계자.


김선정 외부관장 “상인회에서 친화 상점, 친화 거리를 만드는 데 함께 하는 데 니 큰 힘이 된다”며 “모금함을 불편하지 않은데 이렇게 뜻을 닮아서 감사하다. 함께하는 일이 멋진지길 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박홍규 봉사자회는 전국 최연소 봉사자회장으로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주도하며, 사동골목상인회를 이끌고 가고 있습니다.


봉사자회는 매년 상하반기 모금함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