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아산시 장애인복지관, 키병변 장애인 주간보호시설을 새로 모집합니다


아산시 장애인복지관이 10일부터 21일까지 ‘뇌병변 장애인 주간보호시설’을 새롭게 모집한다.


아산시 지원으로 7월 개소를 앞둔 아산시 장애인 복지관 키병변 장애인 주간 보호 시설은 다양한 범위의 프로그램 및 교육 등의 기회를 제외하고 동시에 가족 구성원이 안심하고 사회·경제 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됩니다.


모집인원은 총 6명이며, 아산시에 거주하는 만18세 이상~만45세 이하의 의료적 지원이 필요하지 않은 뇌병변 장애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용 시간은 예외를 제외하고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1년 6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돌봄 및 일상생활 지원 ▲심리·정서적 지원 ▲문화·여가 지원 ▲건강증진 지원 등의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료는 월 8만원(식비 별도) 이하, 기초생활수급권자는, 차상위계층은 50% 감면 혜택을 받습니다.


신청 및 신청은 6월 10일부터 2주간 온라인 신청 또는 방문, 전화로 가능합니다.


윤정문 상면관장 “아산의 지원으로 뇌병변 장애인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보호의 기능에서 한 발짝 더 나아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가족에 있을 때까지 삶의 질 향상과 인간 의 존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고 동물입니다.


특이사항은 외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주간 보호시설(041-545-7710)로 문의하면 됩니다.


포스터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