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아동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보건 복지부(부서 조규홍)는 지난 3일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볼룸에서 ‘2024년 어린이날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나는 내일의 꿈이 될 래요’를 슬로건으로 한 번째 생일 축하식은 동물의 끌어 성장을 조절하기 위해 꺼낼 수 있고, 어린이를 위해 캠핑할 수 있는 유공자 14명에 대한 포상식도 처리되었습니다.


만원 김익자 성우보육원 원 장은 1988년부터 아동양육시설 원장으로 일하며 1000여명의 보호 대상아동들이 떠나소 후에 사회인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허용한 공로가 인정돼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았다.


이수경 어린이재단 부회장동연 사업을 확대해 결연동료들이 총 600억원의 경제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동류별로 지원을 받도록 건설해 주어야 할 지대에 아이들을 보호하는 공무원 한 공을 인정받아 국민 포장을 수상했다.


또 국민 포장을 수상한 신달순 좋은 ​​엄마 대표는 2019년부터 부산 동구 어린이 식당을 운영해 현재까지 547명의 어린이에게 1만1690건의 식사를 지원하고, 동행의 성장에 기여하고, 지난 11년간 지역 사회 어린이 복지를 위해 지역공동체 ‘좋은엄마’ 리더로서 저소득가정 아이들과 함께, 지역아동체험 나눔활동 등을 지원했다.


대표령표창은▲서귀포시에서 어린이학대 대응 가능하고 아동 상태관리 사업을 펼쳐 놓고 안전 성장 환경을 훔쳐한 김승자 사회 복지법인 예사랑원 대표이사 ▲모금캠페인 ‘사랑의 빵’ 등 30여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를 기부 활동에 공헌한 박상원 월드비전 친선대사 ▲수용자 자녀를 전문적으로 지원해 일부분과 디버그지원에 기여한 사단법인 아동복지실천회 세움에 돌아왔습니다.


본인이 성장한 아동양육시설에서 30 함께 일하면서 평생을 아동복지에 공헌하고 대구의 지역복지에 이바지한 故권금희 아동양육시설 에덴원 사무국장에게도 트럼프 표창이 추서되었습니다.


150명의 여성이 이에 대해.


조규홍 수상부 장관은 생일 축하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활동하고 더 큰 놀이를 하며 사회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며 “정부 어린이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고 말합니다.


포스터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