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서울에서 무엇을 먹을까? – Soul of SEOUL

땀을 많이 흘리고 피곤함과 활력 부족으로 인해 오후에 휴식을 취하는 더운 여름을 경험한 적이 있다면 이미 더위와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뜨거운 여름 더위를 한국식으로 이겨내는 방법을 아시나요?

한국에는 열로 열을 다스린다는 이열치열(熱熱熱), 영어로 불로 불을 진압한다는 개념이 있다. 한국의 가장 더운 여름날에는 추운 곳으로 가기보다는 팥빙수 아니면 차가운 수프도 맛있어요. 차가운 한국 수프한국인들은 풍성한 인삼 닭고기 수프인 삼계탕(삼계탕)을 뜨거운 그릇에 먹습니다.

한국 음식, 삼계탕, 한국 닭고기 수프

서울에서 먹을 준비를 하세요. 최고의 삼계탕 닭고기 수프 레스토랑을 찾고 있거나 아마도 가장 독특한 곳을 찾고 있다면 다음을 읽어보세요.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클릭 후 구매하시면 판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삼계탕 닭고기 수프 : 그것이 무엇입니까

삼(삼)은 인삼을 뜻하는 인삼(인삼), 계(계)는 닭고기, 탕(惕)은 국물을 뜻하는데, 이 두 글자가 합쳐져서 삼계탕(삼계탕)이 됩니다.

삼계탕(삼계탕)은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요리일 것입니다. 한국의 가장 더운 여름날. 냄비에 넣고 끓이는 데 보통 3~6개월 된 작고 부드러운 닭 한 마리를 인삼 대추, 마늘, 대추와 함께 넣은 국물에 밥으로 채워 넣습니다. 다른 품종도 가능합니다.

삼계탕, 삼계탕, 한국음식삼계탕, 삼계탕, 한국음식

알고 계셨나요: 1950년대에 서울에 최초의 삼계탕집이 등록되었고 닭고기가 주재료로 여겨졌기 때문에 국물을 계삼탕이라고 불렀습니다. 1960년대가 되어서야 요리에 사용되는 인삼과 건강상의 이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름을 오늘날 우리가 부르는 이름으로 바꾸었습니다.

일단 나온 국물은 너무 뜨거워서 바로 먹을 수 없습니다. 먹는 방법은 뼈에서 떨어지는 아주 연한 고기를 따서 근처의 빈 용기에 담아 식혀서 먹는 것이다. 닭고기가 익으면 먹고, 이렇게 몇 입 먹다 보면 국물이 충분히 식어 맛이 난다.

더운 날 뜨거운 것을 먹는 것이 모순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거기에는 뭔가가 있다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냥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은 날도 있지만, 폭염 속에서는 정말 뜨거운 스튜의 냉각력이 입증됩니다.


한국 음식, 삼계탕, 한국 닭고기 수프한국 음식, 삼계탕, 한국 닭고기 수프

한국인들은 왜 더운 여름날 뜨거운 닭국을 먹나요?

더운 날은 물론, 수술 후에도 삼계탕은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인기 음식이자 건강상의 효능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계탕의 건강 효능

매우 건강하다고 알려진 인삼은 영양을 공급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에너지를 회복시킵니다. 마늘은 혈액순환을 돕고 몸의 독소를 제거해줍니다. 대추는 독소를 줄이고 소화 시스템을 강화하여 혈액 순환을 더욱 돕습니다.

마지막으로 닭고기는 췌장과 위를 따뜻하게 하고 심장, 신장, 간, 폐, 비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서울 최고의 삼계탕

솔직히 생각보다 한국 삼계탕 식당이 더 많습니다. 서울 곳곳에서 삼계탕을 찾을 수 있으며, 아래의 명소들이 삼계탕을 먹을 수 있는 최고, 최고, 최고의 장소로 꼽히지만, 그 외에도 배불리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삼계탕 닭고기 수프, 한국 닭고기 수프삼계탕 닭고기 수프, 한국 닭고기 수프

저는 개인적으로 특히 더운 날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 날에는 적어도 다른 곳으로 가겠지만, 서울에서 삼계탕을 맛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선택하세요 . 삼계탕 먹기 좋은 곳 4곳 중… 또 다른 곳에서 비교해 보세요.

고려삼계탕 (고려삼계탕)

무엇을 먹을까: 삼계탕(닭삼계탕)

1960년에 문을 연 이 식당은 오늘날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한식 삼계탕 전문점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서울의 오래된 레스토랑 한 입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만들어 보세요.

맛있는 삼계탕을 선보이는 이곳은 49일 정도 된 닭을 사서 인삼, 대추, 마늘, 찹쌀에 한약재까지 더해 맛있고 건강한 찌개를 만드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전통 삼계탕을 제공하지만 육수에 전복이나 산삼을 첨가하여 다양한 옵션도 제공합니다.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
  • 시간: 매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추석, 설날 휴무)

토속촌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복궁, 이 유명한 삼계탕집에는 줄이 종종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국물은 다른 버전의 달콤하고 풍미 있는 수프보다 더 진하고 영양가가 높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매우 인기가 높으며 한국인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기다릴 준비를 하고, 정말 맛있는 음식도 준비하세요. 맛있는 수프 외에도 인삼주(인삼주) 작은 컵도 식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5길 5 (서울 유로구 자하문로5길 5)
  • 시간: 매일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백제삼계탕 (백제삼계탕), 명동, 서울, 한국백제삼계탕 (백제삼계탕), 명동, 서울, 한국

백제삼계탕

백제삼계탕은 닭고기에 인삼, 찹쌀, 나물을 넣어 속을 채워 군침이 도는 영양 가득한 삼계탕으로 유명합니다. 레스토랑은 요리를 천천히 완벽하게 요리합니다. 이 블렌드에 다른 품종보다 인삼 향이 더 많이 나는 잘게 썬 인삼의 독특한 농도에 주목하세요.

다음에서 이용 가능 유명한 명동 지역이곳의 고객은 한국보다 외국인이 더 많지만 모든 고객에게 적합한 맛있는 수프를 제공합니다.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8길 8-10 (서울 중구 명동8길 8-10)
  • 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고봉삼계탕 삼계탕 전문점, 서울고봉삼계탕 삼계탕 전문점, 서울

고봉삼계탕 (고봉삼계탕)

상황버섯과 생수를 사용하여 맛과 식감의 균형을 이루는 가족 레시피인 이 삼계탕은 목록에서 확실히 조금 다른 깊은 황금색 국물이 특징입니다.

  •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7길 21 (서울시중구 명동7길21)
  • 시간: 매일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서울의 독특한 삼계탕 레스토랑

강원정삼계탕 (강원정삼계탕)

강원정삼계탕 (강원정삼계탕), 서울, 한국강원정삼계탕 (강원정삼계탕), 서울, 한국

1978년 북한 여성이 개업한 이 식당은 찹쌀, 대추, 밤, 은행, 인삼, 통마늘을 가득 넣고 파, 해바라기 씨, 검은깨를 얹은 삼계탕으로 유명하다. . 당신은 매일 그것을 보지 않습니다.

  •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89길 13-10 (서울시용산구 원효로 89길 13-10)
  • 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30분 (휴일: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일예삼계탕 (이레산계탕)

이 버전의 삼계탕에는 녹두가 독특하게 추가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요리에는 녹두가 들어있어요. 빈대떡 – 광장시장 그것은 하나의 예이므로 맛있는 요리에 추가하는 것이 나에게는 완벽하게 이해됩니다.

  •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609 (서울관악구 봈천로 609)
  • 시간: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Samdae Samgye Sangin (3대삼계장인)

삼대삼계장인 (3대삼계장인), 서울, 한국삼대삼계장인 (3대삼계장인), 서울, 한국

3대째 가족이 운영하는 삼대삼계장인은 시그니처 잣삼계탕, 쑥삼계탕, 녹두삼계탕으로 유명하다. 가능하다면 세 가지를 모두 시도해 보세요. 하지만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저에게 물어보면 흥미로운 쑥 품종을 선택하세요.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 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Garang Nurungji Samgyetang (가랑누 루룽지삼계탕)

누룽지 삼계탕을 처음 먹은 것은 제주도에서였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당신이 좋아한다면 누룽지 또는 찐 쌀 그다지 매력적으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가장 포근한 삼계탕을 맛보려면 서울에서 이곳을 확인해 보세요.

  •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로 210 (서울양천구 목동로 210)
  • 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서울 삼계탕 쿠킹클래스

남편이 처음 아플 때 치킨 누들 수프를 만들어 줬는데 예상했던 반응이 없었어요. 먹으면서 왜 야채와 면이 더 많이 들어있는지 의아해했습니다. 나는 그가 내 수프를 삼계탕과 비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는 닭국물을 만들 때 그 사람의 삼계탕 맛과 내 닭국의 맛이 되도록 좀 더 협동적인 레시피를 만든다. 알아두면 좋은 레시피입니다. 한국식 삼계탕 만드는 법을 배우려면 요리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커뮤니티에 가입하려면: 이 체험을 예약하세요 Viator에

이제 서울에서 삼계탕 삼계탕을 먹을 준비가 끝났습니다.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찾거나, 어디에서나 삼계탕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찾으면 기분이 확실히 좋아질 것입니다.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것을 핀!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