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사랑의열매, 6월 1일부터 기간나눔캠페인 진행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6월 1일부터 2024 ‘희망여름 접속!착!착! 나눔캠페인’이라고 27일 딜러입니다.


‘희망여름’ 캠페인은 매일연시에 집중돼 있는 성금을 모금을 기간에도 일상화하기 위한 기념일, 올 여름 국민들의 나눔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자는 의미를 갖는다.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45일간 전국 17개 시도 지역에서 기간 동안 나눔캠페인의 참가자로 ‘희망여름 접속!착!착! 나눔캠페인을 대신합니다. 6월 3일 사랑의열매 별관에서 희망여름 접속!착착!착! 나눔캠페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캡션은 폭염 등의 위기에서 에너지를 받는 층을 지원하는 상황, 지역사회 협력 구성, 시간대 대국민 캠페인을 생활 속 기부문화 확산 등을 위해 있기 때문입니다.


캡 명은 일상에서 자전거를 타는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 착한가정·착한가게·착한 애완동물 등을 통해 모든 일이 ‘착착착’ 잘 보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는 ▲돌봄 ▲안전 ▲교육이다.


돌봄 분야에서는 자립준비청년과 가족돌봄 지원을 지원하는 구조, 돌봄 양파계층의 맞춤형 사회적 안전망 지원, 한 가족·청소년 부모가 지원 등 소외와 공백이 없는 사회를 위해 보호자한 안전망을 제외합니다.


안전 분야는 범위염 하 등절기 불안한계층을 지원하고, 편안함·안전한계층의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등 가정에 필요한 지원을 신속하고 올림픽 치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육 분야에서는 지역 부품 없는, 공평한 기회 제공을 디지털 튜터, 기초학력 구성 등의 지원 사업과 변하는 사회 적응을 위한 자립 지원 등 사회 맞춤 지원 사업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과 함께 6월경부터 주목받는 사랑의 열매 구간 광고에는 반전 모금캠페인 1호 기부금 아나운서 김정근·이지애 부품가 보유기부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 많이 합니다. 광고에는 생확 속 기부 참여가 모여 온 국민의 행복한 여름나기 연결착착 진행이 되는 모습이 담길이다.


캡션은 ▲ARS전화기부(060-702-1004/건당 5000원) ▲문자기부(#9004/건당 2000원) ▲포스터 및 리플렛 내 QR코드 기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부 관련 상담은 나눔콜센터(080-890-1212)로 하면 됩니다.


커스텀 포스터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