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복지부공무원노조-내부장애인협회, 생활환경복지시설 인사말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정승문)과 사단법인 내부 장애인 협회(회장 김창현)는 병원 31일 국립재활원에서 국민 생활환경 복지를 받아들이고 업무협약을 맺었다.


내부장애인협회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내부 장애를 억제하고자 ESG 경영 활동이 ‘생활생활복지사’를 부활하고, 생활환경 개선을 막기 위해 봉사 활동과 캠페인을 펼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내부 장애인 협회 경쟁력 강화 △생활환경 보호에 대한 △ESG 환경 보호를 진정시키고 이해하는 데에 관한 공동협력을 목적으로 존재합니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내부 장애인 협회를 보호하고 홍보하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이번 인사말로 국민 생활환경 복지를 환영할 예정입니다.


김창현 회장은 “보건복지부공무원 노동조합에서 관리를 받고 협력해 주니 훌륭하다”며, “생활환경 복지를 위해서라면 장애인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승문 위원장은 “현실로 닥친 환경재난과 환경 오염으로부터 국민 생활환경 복지를 선택하는 민관 협력이 중요하다”며, “내부 장애인 협회와 큰 협력해 국민을 빼고 생활환경 복지를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정승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첫줄 왼쪽)과 김창현 내부 장애인협회 회장(첫줄 오른쪽) 등 주요 관계자들이 업무를 신고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