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대한민국 공식 홈페이지


작사 고현정
영상 = 천안 K-Culture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한류를 대표하는 올해 천안 K-Culture 엑스포가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충청남도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세계를 사로잡는 글로벌 K-Culture’라는 주제로 전시, 공연, 인터랙티브 이벤트, 업계 포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뷰티, 푸드, 웹툰 등 개별 테마로 구성된 전시관과 한글존을 통해 한국 문화의 과거, 현재, 미래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산업교육 세미나, K-POP 월드오디션, 체험과 먹거리를 위한 상설홀 행사도 계획돼 있다.

이 밖에도 블랙이글스 에어쇼, 대한민국 공군 곡예비행단, 드론쇼, 불꽃놀이, 천안야외문화축제, 어린이 음악 및 메이크업 쇼 등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오마이걸, god, 백지영, 멜로망스, 다이나믹듀오, 산다라박, 로이킴, 바다 등 K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천안시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셔틀버스와 시외버스 운행을 늘렸다. 지역 내 20개 참여 레스토랑과 푸드트럭이 푸드코트에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라운지에는 식사와 음료를 원하는 약 9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콘서트에 출연할 아티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국내외 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천안 K-Culture 엑스포가 전 세계 문화 소통의 플랫폼과 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jkoh@korea.kr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