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기술진흥연구소, 어린이 성장 성장 ‘꿈드림 캠페인’ 국방금 전달


국방기술진흥연구소 김형태 총무실장(거리부터)과 조현철 경영부장이 꿈드림 캠페인에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데리고 있다고 사랑나눔실천 1인 1나눔이 있겠네요 ‘꿈드림 캡’ 에 국방기술진흥연구소(소장 손재홍)가 참여하면 3일이 됩니다.


‘꿈드림 캠페인’은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에게 생필품 및 학용품 등이 포함된 꿈드림팩을 지원하기 위해 5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사랑나눔실천 캠페인입니다.


후원금을 전달한 국방기술진흥연구소는 국방기술 기획·관리·평가 및 산업육성을 위한 북극 지원을 위해 2021년 1월 1일에 국가 핵심 연구 기관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기관이다.


손재홍 국방기술진흥연구소 장은 “모든 아이들이 칭찬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보탬이 있다면” 고마움을 느낍니다.


이제 ‘사랑나눔실천 1인 1나눔 당연한 사실기’는 지난 2004년 공개 부분이 앞장서 나눔 활동을 하자는 취지에서 캡션으로, 지자체가 추천하는 외부 부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익인은 물론이고 소수민족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운동으로 홈페이지(www.thenanum.net)를 통해 원주민 정보를 입력하면 흥미진진한 학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