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그 아래에는 무엇이 있을까 – 서울의 영혼

광화문광장에 몇 번 가보셨나요? 광화문광장에서 얼마나 많은 행사를 보셨나요? 그는 한때 바로 남쪽에 위치한 광장 아래로 들어갔습니다. 경복궁 그런데 서울?

지난번에 그곳에 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려고 아래로 내려갔을 때 놀라운 장소가 완전히 비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잠복 작업을 계속하면서 발견한 것은 유치원생과 교사 두 그룹뿐이었습니다. 그래서 광화문광장 아래에는 무엇이 있는지, 꼭 가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 글을 쓰기로 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클릭 후 구매하시면 판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광화문광장이란?

광화문 광장은 경복궁 정문 남쪽의 넓은 지역입니다. 광장의 중심에는 만물을 창조한 세종대왕 동상이 있습니다. 한글, 한글. 이순신 장군 동상도 있고, 한국 역사의 상징적인 신사들 사이에서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이 보행자 전용 광장을 즐길 수 있도록 연중 내내 행사가 열린다.

대한민국 서울 광화문광장대한민국 서울 광화문광장

대한민국 서울에 있는 이 열린 공간은 한국 정치의 중심지였으며, 때때로 대규모 시위가 열리기도 하고, 주요 스포츠 행사를 보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민주주의와 화합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지역 주민과 방문객에게 더욱 매력적인 공간으로 거듭났으며, 이는 많은 축제, 시장 등이 열리는 이 공간을 주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는 방법

광화문광장은 항상 열려 있지만, 광장 아래 홀은 항상 대중에게 공개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 어떻게 들어왔는지 궁금하시죠? 모두가 사진을 찍는 아주 유명한 세종대왕 동상 뒤에는 문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여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 시간: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30분

세종대왕 이야기, 서울 광화문광장세종대왕 이야기, 서울 광화문광장

세종대왕 이야기(세종이야기)

세종대왕 이야기(세종이야기)는 세종대왕의 과학적, 예술적, 군사적, 정치적 업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갤러리, 이벤트 공간, 설치물을 갖춘 아름다운 무료 박물관입니다.

세종대왕은 한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을 이룩한 인물입니다. 한글창제와 과학발명, 군사정책 등을 소개하는 공간이 있다. 서울을 방문하신다면, 꼭 시간을 내어 아래로 내려가서 많은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는 전시물을 살펴보세요.

기타 흥미로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종 (편종)

고려 예종 11년(1116)에 송나라에서 들여온 금속 타악기로 전통 궁중악기로 사용되었다.

세종 11년(1429년)에 주종소를 설립하고 자체 철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두 층의 나무 프레임에 16개의 종을 걸어 연주합니다. 금속이 두꺼우면 소리가 높아지고, 얇으면 소리가 낮아집니다.

평경 (편경)

편종 옆에는 동시대 가요제에서 수입한 돌로 만든 타악기가 있다.

이후 조선 세종 7년(1425년) 경기도 남양에서 부석이 발견되면서 도구가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2단 나무틀에 ‘ㄱ’자 모양의 돌 16개를 매달아 연주합니다. 돌이 두꺼울수록 소리가 높아지고, 돌이 얇을수록 소리가 낮아집니다.

어,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어,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

어(어)

에오(Eo)라고 불리는 이 타악기는 음악의 끝을 알리는 데 사용되며 척추에 27개의 톱니가 있는 호랑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막대기로 목 뒤를 세 번 치고, 이어서 척추에 톱니 모양의 상처를 3번 연속으로 긁는 방식으로 연주됩니다.

앙부일구와 천상열차분야지도, 광화문광장, 서울앙부일구와 천상열차분야지도, 광화문광장, 서울

앙부일구(앙부일구)

이 항아리 모양의 해시계에는 태양의 움직임에 따라 그림자의 모양이 바뀌는 시계 바늘이 있습니다. 오목한 해시계는 계절을 나타내는 수평선과 시간을 나타내는 수직선을 포함하여 계절과 시간을 함께 보여줍니다.

석각본(석각본)

해시계 위에는 태조시대의 가장 오래된 성좌표인 성좌표가 있다. 둥근 하늘에는 1400개의 별과 282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한국 농경사회는 하늘을 보고 날씨를 예측하고 싶었고, 해와 달, 별을 보고 예측해야 했기 때문에 천문학에 대한 관심이 중요했습니다.

어좌, 효오봉병,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어좌, 효오봉병,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

어좌 (어좌)

어좌는 왕좌의 한국 이름이고 그 뒤에는 일월오봉도(일월오봉도)가 있습니다. 일월오봉도는 해와 달, 오봉과 파도, 소나무가 그려진 그림의 이름이다. 대형 병풍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순신 장군 이야기(충모공 ​​​​이야기)

이순신 장군이 창안한 한국 역사상 중요한 군함인 거북선에 대해 들어보셨기를 바랍니다. 세종대왕 이야기를 다 읽고 나면 이순신 장군 이야기의 좋은 부분이 나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배의 복제품을 볼 수 있고 제독의 삶과 유산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거북선,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거북선,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

거북선(거북선)

거북선은 15세기 초부터 19세기까지 조선 수군의 군함이다. 군함의 일종인 판옥선을 기반으로 하여 1592년 임진왜란 당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였다.

이 실내 모형선은 방문객들이 내부를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내부는 해군사관학교의 거북선 모형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배의 크기는 원래 크기보다 55%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크기가 매우 커서 거북선의 정체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거북선,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거북선, 광화문광장, 서울, 한국

초요기(초요기)

연구할 만한 흥미로운 유물이 많이 있으며, 전쟁 행진 중에 육군 사령관이 장군들을 지휘하기 위해 사용하는 군 깃발을 포함합니다. 초요기의 깃발에는 큰 국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북두칠성은 우주를 지배한다고 믿었고 그 이후로 한국인들이 존경하는 별 중 하나입니다. 북두칠성은 하늘의 법을 집행하는 별로 여겨지며, 어떠한 적이라도 물리칠 수 있다는 뜻에서 ‘요관성’이라 불린다.

대한민국 서울 광화문광장대한민국 서울 광화문광장

좌독기(좌독기)

이 군기는 행군 시 부대장 뒤편에 배치되고, 부대가 서 있을 때는 부대장 좌대 왼쪽 앞에 배치된다. 검은색 바탕의 직사각형 깃발은 중앙에 음양과 사상을 상징하는 태극권 기호가 있고, 주변에는 특정 인물을 묘사한 글이나 그림과 점술을 위한 팔괘 그림이 배경에 그려져 있습니다.

각 지역을 둘러보며 전시를 관람해 보세요. 보고 배울 점이 많습니다.


대한민국 서울 광화문광장대한민국 서울 광화문광장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즐거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기념품 만들기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합니다. 세종대왕전에는 아이들이 거북선에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재미있는 게임도 있습니다.

팁: 겨울과 여름에 서울 도심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도시에 나가서 날씨를 피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공간입니다. 내부에는 욕실도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것을 핀!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