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광명시온(ON)동네 마을 주민 디지털 금융교육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지난 16일 온(ON)동네 마을 주민들 교육 활동 ‘마을주민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마을주민 디지털 금융교육’은 광명시 온(ON)동네 서비스관 사업의 서비스로, 굿네이버스와 신한은행이 지원하고 금융감독원이 함께 했다.


이번 교육은 하안동 마을 주민들에게 디지털 금융의 기본 개념과 조건, 디지털 금융이 가져오는 경제 환경의 이동과 디지털 금융에서의 보안 관계와 협력책에 대해 시간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금융피해를 방지하기 보이스피싱 특유의 교육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축 또 금융교육을 마을 주민에게 안내하고, 우리 주변에 보이스 피싱피해로 어려움을 좋아하는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제보할 수 있도록 금융피해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 대해 몰라 지역 홍재옥이 “평소 금융에 대해 잘 두렵고 응답했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이 있었습니다”며 “금융 교육은 주민 모두에게 필요한 교육인 것 같다”고 관계자입니다.


김재란 상하관은 “디지털 균열이 펼쳐져 날로 남아화됨에 따라 주민들 금융 교육을 소유하고 있는 보호와 잠금을 해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6월에 나를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말한다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잊고 관리하고 금융범죄 사기 수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줄줄줄여준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은 지난 16일 온(ON)동네 마을 주민들 교육 활동 ‘마을주민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