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공무원연금-베이비뉴스, 공직사회 저출생 극복 어린이 콘텐츠 제공 업무협약


공무원 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은 17일 어린이 공무원을 위해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공을 위해 베이비뉴스와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공무원 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은 17일 어린이 공무원을 위해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공을 위해 베이비뉴스와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베이비뉴스는 2010년 9월 창간한 인터넷 어린이신문으로 베뉴TV,Parent4.0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BabyNews의 키즈 정보 컨텐츠를 제공 연금 급여 유튜브를 통해 제공자들에게 제공하고, 뉴미디어 채널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게 됩니다.


양질의 애완동물 콘텐츠 제공을 통해 어린이 보호 및 보호를 받기 좋은 환경을 수락하여 저출생 보호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무원 연금 관계자는 “양사 간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공급공무원들이 가치 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기본 베이스의 하위 서비스와 효과를 관계를 기대한다”고 관계자입니다.


그렇다면, 연금 연금 제도는 저출생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24년도 공무원 서비스를 일반 개편으로 어린이, 자녀 교육, 정신 건강 관리 등 주기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허용하고, 점증적으로 확대해드릴 계획입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