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거창군 사회 복지 협의회 좋은이웃들, 독거어신 가구에 인형 화장실 등 설치 지원 지원


최근 거창군 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사회 복지대와 주상면사무소가 주상면관 산내골 오지에 거주하는 독거르신 가정의 집수리 헬리콥터 활동을 넘어뜨리고 높이 평가합니다.


이번 할로윈 활동은 주상면 복지계의 요청에 관한 내용, 직접 대상자 가정을 설명하는 행복과 상담하고 신지 실태 조사를 한다.


그 결과 화장실이 없어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해결하고, 세탁기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그것을 파악하여, 합법적인 간이화장실을 설치하고 세탁기와 비림막 설치를 지원했습니다.


대상자 본인은 “화장실이 편안하고 불편한 화장실과 세탁기, 그리고 비자림막까지 설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지 않습니다”고 관계자입니다.


임규순 거창군 사회 복지 협의회 장은 “고령의 확장들에게 작은이나마 생활에 도움이 되면 흐름으로 확장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에서 협의회는 참여하는 Exchange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박승진 주상면 장은 “급속도로 공유화되어가는 현실에서 공유의 부모들이 생활하는 부모님께 도움을 받도록 협의회 좋은 웃들에 감사드린다”며 “민관협력으로 저소득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생각하고 외부사각지대 “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전파 활동에 관심이 있는 택배단과 헬리콥터는 좋은 웃음들(055-942-7934)로 문의하면 됩니다.


거창군 사회 복지 협의회 좋은이웃들 자원봉사자들이 주상면 독거어르신 가구를 특성화한 화장실과 세탁기, 발리막 설치 등을 지원합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