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가수 김희재 팬클럽’ 희랑병’, 생일기념 2343만원 기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가수 김희재 공식팬클럽 ‘김희재와희랑별’ 회원들이 6월 9일 김희재 생일을 기념해 성금 2343만여 원을 기부해 7일이었습니다.


김희재


‘희랑별’은 가수 김희재의 생일을 기념해 5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팬카페 성금릴레이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2343만8609원이 모금 카운터, 모금 받는계층의 생활비 및 의료비 지원을 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가수 김희재와 희랑병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선한 외관을 드러내는 모범적인 사례로 참여합니다.


김희재는 “세상에 빛과 소금처럼 선한 관계를 펼치는 가수가 되어달라고”며 2021년 데뷔 1주년 기념일, 2022년에는 크리스마스를 축하해 상하관에 기부하는 등을 이어왔습니다. 지난 12월에는 사랑의 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3000만원을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 희랑별은 2021년 사랑의열매와 처음으로 인연을 맺고, 김희재 첫 싱글 앨범 발매 축하기부, 희망2024나눔캠페인 생방송 모금 모임, 기념일 팬카페 성금릴레이 등 기부를 이어왔습니다. 지난 12월에는 사랑의열매 팬클럽 기부 프로그램 ‘착한팬클럽’에 공동 1호로 참여하며 나눔을 약속했습니다.


귀하의 기부를 포함해 ‘희랑별’이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 위치 성금은 1억4000만원에 달한다.


희랑별 이해관계자는 “연예인이 사랑하는 나눔을 실천해 온 김희재 발자취를 팬클럽에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다”며 “지속적인 나눔으로 희망의 빛이 하고 싶은 선을 유지하는 아티스트와 팬클럽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황인식 사랑의 열매 사무총장은 “김희재 님의 생일을 축하해 소중한 마음을 스타캠퍼스 희랑별 모임에 감사드린다”며 “와 팬이 함께 기부로 만드는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


지금, 가수 가수 뮤지컬 배우 김희재는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여해 이름을 알렸고, 현재 SBS FiL/SBS M ‘THE 트롯 SHOW’ MC로 유니버스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표준앨범 2집 ‘희로애락’ 각을 발표하는 등의 활동으로 지역 축제섭외 0순위이자 ‘축제 치트키’라고 기도한다.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희재는 오는 6월 28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공연의 주인공 ‘아리마 코세이’ 역할로 뮤지컬을 구성할 것이다.


기부증서
기부증서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